블랙랩
블랙랩은 원두로스팅 전문 회사로 오직 유기농 커피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Colombia Organic Agrotatama
(콜롬비아 유기농 아그로타타마)
콜롬비아 유기농 커피는 3년 이상 묵힌 땅에 커피나무 사이의 간격을 넓히고 사이 사이 잎이 큰 나무 (바나나 나무 등)를 심어 그늘을 만들어 주는 방식을 사용하여 인위적이 아닌 커피의 자연환경 그대로를 원시상태로 유지하는 환경 조성.
수분증발과 바람을 막고 온도차 완화, 곰팡이 방지 . 시간이 오래걸리고 생산량이 적지만 최상의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
콜롬비아 유기농 커피 농장은 세 개의 국립 공원에 둘러쌓여 있으며 세계 생태보호 구역으로 그 지역에서 서식하는 새와 동물들을 멸종 위기에서 지켜주고자 보호하고 있다. 콜롬비아 유기농 커피 생산자 농민 협회는 500명 이상의 농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 재배 지역을 발전시키고 재배농가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 주기적으로 교육을 실시, 수질과 토양, 생물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
TATAMA 국립공원
콜롬비아 커피 농장은 고도가 매우 높으며 고도가 높을수록 일교차가 커서 밀도가 높은 커피 생산
-
Hand picking
원주민이 잘 익은 체리만을 선별하여 직접 Hand packing 해서 재배하여 품질 우수
-
천연 비료
지렁이를 키워 만들어낸 천연비료를 이용
-
Sun-dry
물에 세척하여 발효후 햍볕에 고루 솎아서 파치먼트 상태로 건조
-
Milling
수출직전까지 파치먼트 상태로 보관하여 품질 유지
-
Cupping
커핑으로 품질 체크하여 높은 품질에 해당하는 생두를 수출, 낮은 품질은 자국에서 소비
유기농(Organic) 커피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윤작, 가축, 퇴비와 거름, 유기물로 만든 전통적인 농업기술.
화학비료 또는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거나 제한적으로 사용. 작물의 유전자를 변형시키지 않고 성장 호르몬을 쓰지 않으며 폐수와 쓰레기 배출을 하지 않는 친환경적 농법이다. 유기농 심사를 받기 위해서는 매년 감사가 직접 농장으로 찾아가 토양 성분을 분석하는 절차가 진행되어 유기농 관련된 사안을 농장이 모두 통과해야만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윤서
윤서는 카페 관련 기기 제조 전문회사입니다. 최근 시장 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캔실러를 소개합니다!
8초만에 새지않는 다양한 캔포장이 가능한 캔실러는 배달업계의 대혁명입니다.
- 1. 온냉 음료 모두 담을 수 있으며 높은 열 전도율로
겨울엔 더 따뜻하게 여름엔 더 시원하게 합니다.
- 2. 플라스틱 테이크아웃 컵의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 흘림현상 방지, 금방 식거나 미지근해짐 방지합니다.
- 3. 단체주문도 거뜬히! 캐리어가 필요 없습니다.
- 미리 만들어놓고 장시간 냉장/냉동 보관하여 나갈 수
- 4. 정부의 1회용품 사용규제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 매장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설거지 등 일거리를 줄여드립니다.
우노스
우노스는 셀프 결제시스템 키오스크 전문회사입니다. 매장 운영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소개합니다!
인건비 절약 / 업무효율 극대화 / 매출분석 가능 / 쉬운 사용법